중원게임즈, 동덕여자대학교와 창업아이템 경진대회 개최
중원게임즈(대표 윤선학)는 동덕여자대학교(총장 김낙훈)와 '2014 동덕여자대학교 창업아이템경진대회'를 8월 27일에 개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우수 창업아이템의 사전 발굴 및 지원과 창업 동기 유발을 통한 미래 청년기업가 양성을 위해 마련됐다.
중소기업청과 창업진흥원의 후원으로 중원게임즈와 동덕여대가 공동개최를 한 이번 대회에서는 서류심사를 통과한 7개의 창업아이템을 대상으로 발표평가를 통해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 장려상 4팀을 선별하여 상금과 상장을 수여했다.
한편, 중원게임즈는 중소기업청의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공모사업을 통해 인터넷 및 모바일 게임, 앱, 콘텐츠 관련 사업에 특화된 'J1비즈니스센터'를 개소하고 운영 중이며, 역량 있는 디지털 콘텐츠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자사의 국내외 사업망을 연계하여 글로벌 수출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중원게임즈의 윤선학 대표는 "능력 있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이번 대회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콘텐츠 사업뿐만 아니라 국내 역량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기회와 지원을 통하여 우수 창업아이템을 발굴하는 인큐베이팅 역할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