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탈의 민족 With BAND, 다운로드 하면 김보성 의리 스티콘 증정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SNG 약탈의 민족 With BAND(이하 약탈의 민족)에서 의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약탈의 민족이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순위 3위에 오른 것을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펀컴퍼니는 약탈의 민족을 다운로드하는 신규 게이머와 기존 설치 게이머에게 김보성 스티콘을 증정하며, 오는 6일(토)부터 12일(금)까지 랭킹 1위부터 10위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랭킹 1위를 달성한 게이머는 1,000보석과 떡보 조각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랭킹 2위 게이머는 800보석과 광도 조각상을, 랭킹 3위 게이머는 500보석과 승냥이 조각상을, 랭킹 4위~10위 게이머는 200보석과 풍장군 조각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약탈의 민족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게이머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항상 게이머분들을 우선시하는 마음으로 특별한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팬 페이지(https://www.facebook.com/leader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약탈의민족
약탈의민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