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 신작 MMORPG '서유기' 2차 CBT 실시…14일 공개서비스
온라인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무신세기(대표 리우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서유기'의 2차 비공개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금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인원 제한 없는 오픈형으로 만 18세 이상 게임매니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엠아이에 따르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당초 10월 10일 예정이던 공개서비스 일정이 14일(화)로 연기됐으며, 금일 시작하는 2차 비공개테스트의 경우 게임 내 원활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고 지난 테스트에서 제기됐던 일부 현지화 작업들을 보완하기 위해 결정됐다.
'서유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고전 서유기를 배경으로 개발된 클라이언트 기반 3D MMORPG로, 애니매이션 기법의 카툰랜더링 그래픽을 접목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해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라도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사∙마법사∙궁수 등 5개의 직업은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총 72가지 둔갑술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게임 내 다양한 몬스터를 탈 것 또는 팻으로 획득 및 육성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아이엠아이 게임사업부 신동준 본부장은 "당초 금일 예정이었던 '서유기'의 공개서비스 일정이 부득이한 사정으로 10일에서 14일로 연기됐다"며
"게이머들과 약속한 서비스 일정을 지키지 못한 부분에 대해 운영진을 대표해 사과 드리며, 앞으로 신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임매니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유기' 홈페이지(http://5gong.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