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K로직 코리아, 풍성한 '할로윈 이벤트' 진행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붉은보석'과 '거울전쟁-절망의 유산'(이하 거울전쟁)에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먼저 붉은보석의 할로윈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1월 12일(수)까지 3주간 진행되며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고도 브룬넨슈티그의 '도우미'를 찾아가면 유령 갑옷, 펌프킨 헤드, 코볼트 등 다양한 몬스터로 변신할 수 있는 '장난꾸러기 반지'를 10골드로 대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곳곳에서 출몰하는 GM을 만나면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GM과 함께 놀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GM이 나타났을 때 '장난꾸러기 반지'를 이용해 할로윈 몬스터로 변신하면, '최고의 유니크 아이템 티켓', '만능열쇠'등 고급 아이템이 랜덤으로 드롭되는 선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붉은보석 아이템몰에서는 오는 29일부터 11월 12일까지 2주간 할로윈 코스튬이 한정 판매되며, 할로윈 코스튬을 구매한 게이머 가운데 추첨을 통해 5명을 선발해 붉은보석의 캐시인 '당근 100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거울전쟁에서는 할로윈을 기념한 유령 아티팩트기 출시되고, 관련 이벤트가 진행된다. 금일부터 오는 11월 6일까지 유령 아티팩트를 구매하면 영구제 아티팩트 '빨간색 고스트 플레임'이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거울전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붉은보석
붉은보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