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소프트, 무제한으로 즐기는 '슈팅몬스터 for Kakao' 출시
브런치소프트(대표 류재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슈팅게임 '슈팅몬스터 for Kakao(이하 슈팅몬스터)'를 금일(3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팅몬스터'는 종스크롤 슈팅게임으로 젤리가 스푼을 타고 동시에 4마리의 펫들과 함께 비행하며 몬스터들과 싸운다는 내용이다. 이 게임은 기존 게임들의 고정된 펫 위치 대신 최대 4마리 펫들의 위치를 게이머 마음대로 배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펫들의 자유로운 배치를 통해 다양한 전략적 재미를 추구했다.
또한 하트나 티켓이 필요없는 무제한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도 강점 중 하나다.
브런치소프트는 '슈팅몬스터'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먼저, '슈팅몬스터' 1,000만 달성 이벤트로 1,000만 다운로드 달성시 '2015 미니 5도어' 또는 '2015 푸조 2008'을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에는 게임을 다운로드 하고 한판만 즐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와 함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 말랑카우 300개, 바나나우유 500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슈팅몬스터' 다운로드 페이지(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runchsoft.s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