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과 원더우먼, 퍼즐앤드래곤에서 만난다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슈퍼맨과 배트맨으로 유명한 미국의 ‘DC코믹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퍼즐앤드래곤’에는 ‘DC 콜라보 던전’과 ‘DC 코믹스’ 콜라보 전용 레어에그가 추가된다.
‘DC유니버스 콜라보 던전’은 중급에서 지옥급까지 4종류로 이뤄진 테크니컬 던전으로 렉스 루터와 할리퀸이 등장하며, 최종 보스로 ‘다크사이드’가 등장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DC코믹스 콜라보 전용 레어에그가 등장해 ‘슈퍼맨’과 ‘원더우먼’등 ‘DC코믹스’의 슈퍼 히어로를 획득할 수 있다.
‘DC 코믹스’는 1934년 설립 이후로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등 전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한 슈퍼 히어로를 보유한 미국의 만화 출판사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자사의 다양한 슈퍼히어로를 ‘퍼즐앤드래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세계적인 슈퍼히어로를 보유한 ’DC코믹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퍼즐앤드래곤’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