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MMORPG '아케인워즈', 신서버 네메스 열고 업데이트 프로모션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 MMORPG '아케인워즈'의 새로운 서버 '네메스'를 열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다음게임은 '아케인워즈'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12월 1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신서버에서 매일 16시부터 24시까지 역대급 경험치인 300%를 추가로 지급한다. 경험치 뿐 아니라 골드 획득 확률과 아이템 확률도 100% 상승한다. 또한 신서버 네메스에서 캐릭터를 신규 생성하면 즉시 각성해 강한 캐릭터로 키울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서버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20레벨을 달성한 회원들에게는 영웅급 장비를 증정하며, 15레벨부터 60레벨까지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으로 다양한 건강 식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30일간 접속 기록이 없는 회원이 다시 접속할 경우에는 VIP 이용권, 골드 상자를 비롯, 빠른 성장과 강한 사냥 지원이 가능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케인워즈'는 클라이언트에서 즐기던 MMORPG의 시스템을 웹에서 완벽하게 구현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웹 MMORPG이다. 한국형 RPG의 기본이 되는 PVE, 아이템 강화, PVP, 공성전 등의 콘텐츠를 짜임새 있게 구현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게임 홈페이지(http://aw.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