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사이드, 지스타 2014서 'KUF2 스페셜 이벤트' 진행한다

블루사이드는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14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의 부스 스테이지를 통해 ‘킹덤언더파이어2 스페셜 이벤트’를 지스타 기간 동안 7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킹덤언더파이어2 프로듀서인 이상윤 PD와 블루사이드 사업이사인 김동규이사가 특별히 초청된 MC의 진행과 함께 킹덤언더파이어2의 최신뉴스를 실시간으로 전할 예정이며, 20일 오후 2시 30분 1회를 시작으로, 21~23일은 오전 10시 30분, 오후 2시 30분 하루 2회씩 총 7번에 걸쳐 진행된다.

이상윤 PD와 김동규 이사는 PS4 버전의 킹덤언더파이어2가 F2P 장르의 게임으로서 가진 경쟁력과 대규모 부대를 통한 전략적인 전투, 영웅 캐릭터의 화려한 액션에 대해 관람객들에게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많은 게이머들이 궁금해 하는 PS4 컨트롤러 조작방법에 대하여 관련 플레이 영상과 직접 빌드 시연을 통해 영웅의 액션과 스킬 사용. 부대 지휘 등 모든 플레이 환경에서의 PS4 컨트롤러를 통한 쾌적한 플레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킹덤언더파이어2 스페셜 이벤트’ 전후로 스테이지를 참관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즉석 질문과 답변 타임. 추첨을 통한 상품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킹덤언더파이어2
이미지
킹덤언더파이어2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