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더 개더링', '지스타 2014' 참가 기념 이벤트 진행
해즈브로코리아는 자사의 트레이딩 카드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이하 매직)'이 오는 20일부터 23일 4일 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14'에 참가하여 매직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매직 부스는 B2C홀 보드게임 부스 내 마련되며, 이번 지스타 참가를 기념하여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람객들은 '매직' 배우기 및 토너먼트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특별한 경품 및 부산에 위치한 공식 매직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음료제공' 쿠폰이 증정된다. 부산의 공식 매직 매장으로는 '부산 더 락', '부산 더 다락', '포츈 팩토리'가 있다.
아울러 공식 매직 매장에서도 지스타 기념 이벤트가 이어진다. 지스타에서 매직을 체험한 후, 받은 쿠폰을 지참하고 부산 매직 매장을 방문하면 무료 음료가 제공되며, 신규 매직 플레이어를 위한 매장 내 매직 배우기 및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기존 매직 플레이어를 위한 지스타 기념 슈퍼드래프트도 개최된다.
이와 함께 헤즈브로코리아는 매직: 더 개더링 한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MagicTheGatheringKorea)을 통해 지스타 참가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1일에는 지스타 전시장 내 매직 부스 위치 맞추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24일부터 28일까지는 지스타 매직존에서 찍은 인증샷 중 베스트샷을 선정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해즈브로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지스타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매직: 더 개더링을 접하고, 매직만의 매력에 빠져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기존 매직 플레이어는 물론, 매직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들까지 재미있게 즐기며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게임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