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게임 내에 라바 캐릭터 아이템 출시한다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애니메이션 라바의 디지털 사업을 맡고 있는 우니꼬코리아와 손잡고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에 라바 캐릭터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아키에이지에는 2015년 1월 14일까지 한시적으로 ‘날틀 친구 : 레드’, ‘언제나 우편 옐로우’, ‘핑크가 지켜주는 황천의 보관함’등의 라바 캐릭터 아이템이 추가된다.
‘날틀 친구 : 레드’는 활공 능력, 선회 속도 등이 최상에 달하는 날틀 아이템으로 ‘순간 회전’과 ‘유도 침 발사’ 등의 특수 기술이 있다. 아이템을 착용하면 ‘레드’가 번데기 모양을 하고 있지만 활강 시 예쁜 날개를 펼친 나비 모양으로 변한다.
‘언제나 우편 옐로우’ 아이템은 라바 캐릭터 ‘옐로우’ 모양의 우편 보관함으로 사용 시언제나 우편 옐로우를 때와 장소에 관계 없이 자신의 앞에 10분 동안 소환하는 기능이 있다. 단, 공성지역에서 소환은 불가능하다.
마지막 아이템 ‘핑크가 지켜주는 황천의 보관함’은 모든 아이템을 저장할 수 있는 100개의 공간을 제공하는 보관함이다. 완공된 자신의 집 내부 바닥이나 마당, 텃밭에만 설치할 수 있으며 각 건축물마다 1개씩만 놓여지고 건축물의 소유주만 사용할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전략기획팀 김정하 팀장은 “모든 연령층으로부터 폭넓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의 캐릭터를 아키에이지에 조화롭게 구현하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와 제휴 가능성을 열어 두고 서로가 윈윈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모색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http://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