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를 제패한 모바일게임 '도탑전기', 28일 정식 출시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의 정식 서비스를 오는 11월 28일 시작할 예정이라고 금일(25일) 밝혔다.
중국 현지에서 애플IOS와 구글 안드로이드 기반의 앱 마켓에서 독보적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도탑전기'는 수준 높은 그래픽을 기반으로 다양한 캐릭터들과 화려한 이팩트,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액션 등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표정과 음성이 지원되는 시네마틱한 전투, 손쉬운 원터치 조작, 영웅들의 특색 있는 스킬과 더불어 화려한 궁극기로 짜릿한 승부가 가능하며, 영웅들을 승급 및 진화시킬 수 있는 시스템까지 마련하여 RPG의 재미 요소도 느낄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은 이번 '도탑전기'의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는 11월 28일까지 던킨 도너츠 먼치킨 세트와 네이버 1천 마일리지, 3만 원 상당 아이템을 증정하는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티스토어에서는 출시 후 24시간 내 최초 1회 구매한 상품이 캐쉬백 포인트로 적립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자체 사전예약 사이트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2' 등의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대표는 “도탑전기는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있는 부드러운 모션으로 리얼리티한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며,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뿐만 아니라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자랑하는 도탑전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풍성하게 준비된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도탑전기'의 사전예약은 자체 이벤트 페이지(http://d.gaeagame.com/)와 네이버 사전예약 페이지(http://event.appstore.naver.com/eventPage/preregister_dotop.nhn?code=m_push?__load=_app_end&_title=), 티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http://m.tstore.co.kr/mobilepoc/event/preReserveGameInfoDetail.omp?gameInfoSeq=2102)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