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가 추천한 그 게임! '삼국용팝 for Kakao' 출시

에눅스(대표 김경욱)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디펜스 모바일게임 '삼국용팝의 카카오버전을 금일(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백진희를 홍보모델로 앞세워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삼국용팝'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중국 대륙에서 펼쳐진 역사적인 전투를 디펜스로 풀어낸 모바일게임이다.

이번에 카카오게임으로 출시된 '삼국용팝 for Kakao'는 다양한 편의기능의 추가 및 소셜 기능이 강화된 버전으로 친구와 더욱 유쾌한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에눅스는 '삼국용팝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12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출사표, 신급 패키지 방어구 등의 게임 아이템과 일정 레벨 구간을 통과한 게이머 전원에게 은화, 금화, 무장패키지, 전설패키지 등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백진희의 선물공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51레벨까지 도달한 게이머 총 1,207명을 추첨하여 300만 원 여행상품권, 소니카메라, 50인치 TV, 플레이스테이션 4, 아이패드미니 3, 백화점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울러 '삼국용팝 for Kakao'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마켓에서는 매일 10명의 게이머를 추첨하여 300금화 및 레어아이템인 '전설무장카드'가 지급되고, 공식 카페에서도 다양한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눅스의 김경욱 대표는 "삼국용팝은 이미 100만이 넘는 게이머들에게 게임성을 극찬 받은 디펜스게임"이라며, "삼국지의 역사 속 명장을 키우는 RPG 요소부터 디펜스 특유의 재미까지 진하게 즐길 수 있는 삼국용팝 for Kakao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용팝' 공식카페(http://cafe.naver.com/kakaoyongpop) 및 이벤트페이지(http://yongpopevent.dioce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용팝 홍보모델
백진희
삼국용팝 홍보모델 백진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