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2014년 iOS 매출 1위 선정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앱애니(www.appannie.com/kr)에서 선정한 서비스 이후 누적 최고 이익 달성 게임 IOS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금일(26일) 밝혔다.

IOS의 '최고 수익 달성 게임'은 2013년 11월부터 2014년 10월까지의 국내 매출을 집계한 것으로 '퍼즐앤드래곤'은 IOS에서 가장 많은 매출을 기록했다.
(앱 애니의 집계 데이터에 따른 결과이므로 IOS의 공식 견해는 아님을 밝힙니다)

특히, '퍼즐앤드래곤'은 플랫폼이 없이 자체 서비스만으로 매출 1위를 달성했으며, 서비스 2년이 지난 시점에서 이전과 다름없이 견고한 매출을 유지하고 있어 게임의 수명이 짧은 모바일 게임에서 '스테디 셀러(steady seller)'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이번 iOS 매출 1위 달성과 관련해 네오싸이언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2014년 한 해 동안 '퍼즐앤드래곤'을 사랑해주신 모든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플랫폼에 의지하지 않고 오랜 시간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은 것은 '퍼즐앤드래곤'의 뛰어난 게임성이 있기에 가능했던 일이며, 네오싸이언은 앞으로도 뛰어난 게임의 개발과 서비스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퍼즐앤드래곤
이미지
퍼즐앤드래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