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슬러그 레볼루션, 홍보모델로 전문 코스프레팀 'RZ Cos' 선정

잔나, 팝스타 아리로 잘 알려진 전문 코스프레 플레이어 레브(강수빈)이 메탈슬러그 캐릭터로 변신한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자사가 출시할 예정인 모바일 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의 홍보 모델로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의 대표 코스튬 플레이어 레브(강수빈)과 리꼬(민지연)을 발탁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레브와 리꼬는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를 대표하는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로, 리그 오브 레전드의 잔나, 팝스타 아리 등 공개 시마다 화제를 불러 모으는 수준 높은 코스튬 플레이를 선보여 매니아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레브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에서 폭발물 취급의 프로로서 멤피스의 폭탄녀라 불리는 카사모토 에리를 맡았으며, 리꼬는 메탈슬러그 2편부터 등장해 어느덧 인기팬을 형성중인 군인 명문가 제르미가의 외동딸 피오리나 제르미(애칭 피오)를 코스프레했다.

특히, RZ Cos팀의 마스코트로서 활약해온 레브와 함께 그동안 비공개 멤버로서 행보를 보여온 리꼬는 이번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의 홍보모델을 시발점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닉네임 리꼬로 활동하는 민지연씨는 "캐릭터가 갖추고 있는 고유한 매력 포인트를 잘 살려냄은 물론 고정 팬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코스튬 플레이를 선보여 게임이 적극적으로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측은 지난 주말부터 전문 스튜디오와 야외에서 촬영을 진행하며 에리와 피오로 분장한 그녀들의 매력만점 코스프레를 다채롭게 담아냈으며, 근시일 내로 공식 카페를 통해 메탈슬러그의 두터운 팬층은 물론 유저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화보와 영상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는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http://metalevent.inplaymobile.com)가 진행 중이며, 사전등록 시 2만원 상당의 아이템 100% 증정과 친구초대 시 현금 100만원, 피오 피규어, Army Pack 등의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된 자세한 이벤트 및 게임 정보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etalslugrevolu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코스프레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코스프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