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오강호 온라인, 글로벌 비무대회 대만 개최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소오강호 : Ep2. 창해일성소'의 세계 챔피언을 가리는 '글로벌 비무대회'가 개최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소오강호 온라인'을 즐기는 전세계 강호 고수들이 모여서 게임 실력을 겨루는 축제의 장인 '글로벌 비무대회'는 2015년 3월말, 대만에서 그랜드 파이널이 개최될 예정이다.

개최국 대만을 비롯해 한국,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7개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총 출동해 상금 5만5천 달러(한화 약 6천만원)과 국가의 명예를 걸고 불꽃튀는 명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글로벌 비무대회' 한국 대표를 뽑는 국가대표 선발전 참가 신청을 금일부터 오는 1월 14일까지 진행한다. 1천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는 한국대표 선발전은 '1대1 개인전'과 '3대3 팀전'으로 각각 신청가능하며, 입상한 유저에게는 '대만 글로벌 비무대회' 참가 티켓도 부상으로 제공된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e스포츠 열기가 뜨거운 대만에서 '소오강호 온라인'의 글로벌 비무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일 한국 국가대표 선수를 선발하는 이번 대회에 많은 참여와 지속적인 성원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호강호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soho-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오강호 국가대표
선발전
소오강호 국가대표 선발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