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 '을미(乙未)형 카드' 업데이트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에 '을미(乙未)형 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을미형 카드'는 다가오는 을미년을 기념해 제작된 것으로, '양', '토끼', '호랑이' 등 12지신의 동물들을 컨셉으로 디자인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프리미엄 뽑기에 추가 된 카드들은 오는 31일까지 MR등급은 6배수의 공격력이, SR+등급은 5배수의 공격력이 적용된다.

또한, 신규 강적으로는 '을미형 필리아나 검술'과 '을미형 사담 기교'가 추가 됐으며, 길드 요정으로는 '을미형 제천대성 검술'이 등장한다.

이번 시즌에서 게이머들은 개인 수집 보상과 길드 수집 보상으로 '을미형 레티샤 마법' 및 '지원형 에드 기교' 등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2015년 1월 15일까지 업데이트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비경 탐색 중 일정 확률로 발생하는 차원 비경에서 지정된 일정에 따라 등장하는 강적을 사냥한 게이머들에게는 '을미형 마티나(SR+)', '을미형 애들레이드(SR+)' 등 해당 강적의 카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강적 사냥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양 인형'을 수집한 회원들에겐 수집 개수에 따라 '을미형 레티샤(MR)' 등이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 홈페이지(www.actoz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확산성 밀리언아서 을미형
카드
확산성 밀리언아서 을미형 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