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슬러그 레볼루션', 레브와 리꼬의 코스프레 영상 공개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슈팅 모바일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이하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의 코스프레 영상을 금일(2일) 공개 했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 레브와 리꼬는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를 대표하는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 리그 오브 레전드의 '잔나', '팝스타 아리'를 비롯란 수준 높은 코스튬 플레이를 선보여 매니아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레브는 '멤피스의 폭탄녀'라 불리는 '카사모토 에리'를 맡았으며, 리꼬는 메탈슬러그 2편부터 등장한 군인 명문가 제르미가의 외동딸 '피오리나 제르미(애칭 피오)'를 코스프레하였다.
개발사인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측은 RZ Cos팀의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코스프레 1차 화보 공개에 이어, 코스프레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http://metalevent.inplaymobile.com)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2만 원 상당의 아이템이, 추첨을 통해 친구초대 시 현금 100만 원, 피오 피규어, Army Pack 등의 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etalslugrevolu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