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사전등록 신청자 20만명 돌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메탈슬러그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든 모바일 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의 사전 등록 신청자가 20만명을 넘었다고 금일(6일) 밝혔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는 오락실 액션 게임의 레전드로 군림하고 있는 메탈슬러그 시리즈를 이용한 최신 모바일 슈팅 RPG로,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며 자신의 최첨단 슬러그들을 성장시켜 나가는 RPG적인 재미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격형 타입, 방어형 타입, 지원형 타입, 복합형 타입 등 다양한 속성과 스킬로 무장한 다채로운 250여종의 최첨단 슬러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같은 결과는 메탈슬러그 IP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개발사에서 준비한 이벤트가 상당부분 주효한 것으로 해석된다. 사전등록 신청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2만원 상당의 아이템 100% 증정과 친구초대 시 현금 100만원, 피오 피규어, Army Pack 등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정식 서비스 이후 게임을 내려 받기만 해도 유명 웹툰 작가 조석이 그린 마음의 소리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개발사 측은 이런 유저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출시 일정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 와 프로모션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의 열기를 런칭 후에도 계속 이어 간다는 계획이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와 관련된 자세한 이벤트 및 게임 정보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etalslugrevolu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