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게임, 신애와 효근 남장 여장 약속 지키나?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신애와 효근이 액션 RPG '강철의 기사'를 플레이하며 육성과 강화, 동료 뽑기, 합성 등으로 많은 시청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헝그리앱TV 프로그램 ‘탑게임' 21회가 1월 12일 방송됐다.

탑게임에서 진행하는 게임 강철의 기사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자랑하는 모바일 RPG이다. 3개의 스킬을 연이어 사용할 수 있으며, 콤보 시스템과 선발대 후발대 개념을 가진 파티 시스템 또한 맛 볼 수 있다.

21회에서 MC들은 헝그리앱TV 100위권 달성으로 인해 과거에 약속했던 약속을 수행하기로 했다. 그 결과 다음 주 효근은 여장, 신애는 남장을 하기로 결정됐다. 이어서 진행된 캐릭터 및 장비 뽑기에서 효근은 캐릭터 합성과 뽑기 운이 좋아 방송 내내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금일 방송에서 MC들은 시청자를 대상으로 대리뽑기를 진행했다. 이때 효근의 운이 제 역할을 해냈다. 시청자의 아이디로 6성 무기를 뽑아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화려한 액션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넘나드는 '신애&효근의 탑게임'은 매주 월요일 2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tv
이미지
헝그리앱tv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