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도탑전기' 오프라인 길드전 개최한다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의 오프라인 이벤트 대회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리그(이하 최강 길드 대전)'을 오는 15일 개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최강 길드 대전은 아프리카TV 인기 BJ '고기'와 '마이콜', '효근'이 길드대표 4인과 한 팀이 되어 최강 길드를 가려내는 이벤트 대회로, 블루투스 대전으로 진행되는 '밴픽' 시스템을 통해 치밀한 전략 대전 속 승리자를 가려내는 모습이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최강 길드 대전은 선착순으로 모집된 총 6개의 팀이 참가한 가운데 화려한 입담으로 정평 난 MC허준과 MC윤선생(윤성호)의 중계로 15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전 프로게이머 김택용과 염보성도 깜짝 출전하며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는 '달의 사제' 영혼석 20개와 다이아 200개, '명품백' 1개, '치즈' 10개 등의 아이템이 제공되며, 행운상 1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현물 상품이, 리그경기 참여자에게는 다이아 500개와 캐릭터 1성 소환 기준의 '영혼석', '치즈' 30개, '슈퍼카' 1개가 매주 증정된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대표는 “도탑전기를 사랑해주시는 게이머들께 의미 있는 추억을 선물하고 길드 활성화도 하기 위해 이번 오프라인 대회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기억이 되길 바라며 풍성하게 준비한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
도탑전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