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전사 3인방 '소오강호' 월드 챔피언십 우승 도전 나선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무협 MMORPG '소오강호 : Ep3. 잃어버린 사막'의 세계 최강 고수를 가리는 '월드 챔피언십'에 3명의 한국 선수가 출전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소오강호 온라인'을 즐기는 전세계 강호 고수들이 모여서 게임 실력을 겨루는 축제의 장인 '‘월드 챔피언십'은 오는 3월 28일과 29일 'e스포츠의 신흥 메카' 대만에서 개최된다. 개최국 대만을 비롯해 한국,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7개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총 출동해 상금 5만5천 달러(한화 약 6천만원)을 놓고 대결을 펼친다.

소오강호 온라인 태극전사 3인방
소오강호 온라인 태극전사 3인방

'월드 챔피언십' 대회 첫 날인 3월 28일에는 그룹 예선 32강전, 3월 29일에는 16강, 8강, 4강 토너먼트 및 결승전이 각각 펼쳐진다. 지난 1월 진행된 한국대표 선발전을 통해 '굴욕(형산 문파, 본명 김성현)', '린디(소림 문파, 본명 하민규)', '판타지(일월 문파, 본명 김인천)' 선수가 대만행 본선 티켓을 거머쥐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월드 챔피언십'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기 위해 본선 대진표 및 각 국가별 출전선수 정보, 경기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특집 페이지 개편을 금일 진행했다. 한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게임 유저들을 위한 ‘승부적중3: 세계 최강 고수를 가려라!’ 이벤트도 3월 2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월드 챔피언십' 우승 확률이 높은 선수를 사전 예측해서 맞추면 '황금무기 조각', '백은무기 조각', '4급 보석 보관함' 등의 최고급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국가대표가 200만원을 쏜다!' 이벤트를 통해 한국 대표 선수들이 '월드 챔피언십' 본선에서 승리시 누적되는 게임 캐쉬 '원보'를 추첨을 통해 게이머 20명에게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특집 페이지(http://xa.nextgamelife.com/Event/BimuChampionShipH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오강호 온라인 챔피언십
이미지
소오강호 온라인 챔피언십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