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브탱커, 공개서비스 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로코조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이하 탑오브탱커)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28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넥슨은 게임에 다양한 스킬과 각각의 개성을 지니고 있는 ‘투달’, ‘효르크’, ‘카사노’ 등 신규 영웅 7종을 추가하고, 최고 레벨을 70에서 80으로 상향 조정한다.
또 길드원끼리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길드 던전’과 길드원간의 ‘채팅 기능’을 추가하며, 공격이나 방어 진영을 고려해 출전 영웅을 제한하고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시스템 ‘랭크 아레나’를 도입했다.
이와 함께 ‘미궁’, ‘길드 던전’ 등 각종 시스템을 통해 획득한 보석으로 영웅들의 공격, 방어 등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보석 시스템’을 추가한 것도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아르바이트’ 시스템에서 시간 선택 기능을 추가하고 친구 영웅들과 함께 ‘골드’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조정했으며, ‘미궁’ 시스템에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소탕’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유저 편의성을 높이는 시스템 개편도 단행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6월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파티 레벨 10이상 달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스톤’ 500을 지급하며, 6월 10일까지 휴면 유저들이 3일 이상 출석했을 시 ‘골드’ 50만, ‘스톤연금술’ 10회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6월 4일까지 연속 출석하는 유저들에게 에너지와 신규 영웅을 지급하고, 6월 25일까지 친구 초대 수에 따라 에너지, ‘트롤냥 조각’ 등을 제공한다.
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topoftanker.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tot)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