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격전차 for Kakao, 신규 모드와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 이하 4:33)은 샐러드볼(대표 서동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돌격전차 for Kakao(이하 돌격전차)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그랑프리 모드'는 기존에 단일 팀만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던 것과 달리, 전략적으로 최대 6개의 팀들을 구성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팀 태그와 아이템 획득 등으로 버프를 얻어 웨이브를 돌파하는 플레이 방식이며, 비슷한 수준의 다른 게이머들과 서로 경쟁하고 기록을 세우며 자신의 실력을 가늠할 수 있어, 이색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구미호 컨셉의 ‘린’과 벌레 여왕 ‘소니아’ 등 새로운 조합이 가능한 신규 캐릭터 6종이 등장하고 새로운 타입의 리더 효과가 추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14번째 지역인 ‘결전의 탑’이 추가 되어 게이머들은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로 새로운 곳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4:33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친구 초대 보상을 받기 위한 초대 횟수가 절반으로 감소했으며, 6월 6일까지 친구를 5명 이상만 초대하면 ‘3~5성 뽑기권’을 지급한다. 또한 14일 이상 접속하지 않았던 복귀 게이머에게는 ‘5성 확정 뽑기권’을 즉시 지급하고, 신규 게이머에게는 출석 일수에 따라 ‘4성 및 5성 확정 뽑기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afe.naver.com/433rushtan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격전차
돌격전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