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20년 철권 스토리의 주축 '미시마 카즈미' 일본서 등장

철권7의 7번째 신규 캐릭터 '미시마 카즈미'가 오는 2일 일본에서 등장한다. 단, 아직 국내 업데이트 일정은 미정이다.

'미시마 카즈미'는 철권7에서 결착되어진다고 알려진 미시마 가문 스토리의 중요 캐릭터인 '미시마 헤이하치'의 아내다. '미시마 카즈미'는 등장에 앞서 철권7 트레일러 영상에서 "나는 헤이하치를 막아야 합니다. 설령 이 힘에 삼켜져 목숨을 읽게 된다 하더라도!"라고 말하며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철권7이 적용한 타임릴리즈 시스템을 통해 조시, 진, 데빌진, 기가스, 요시미츠, 잭7에 이어 7번째로 등장한 '카즈미 미시마'는 철권7 점포 내 대전 보스로 나오며 하치조 류 가라테를 사용한다.

올해 3월에 출시된 철권7은 전국의 게이머들과도 대전을 즐길 수 있으며, 일발역전의 묘미를 전해주는 '파워크래쉬', '레이지아츠' 시스템, 그리고 차세대 그래픽 엔진 '언리얼 엔진4'를 이용해 더욱 화려한 그래픽으로 무장한 것이 강점이다.

한편, 철권7의 공식 리그인 '텍켄 파이터즈'는 각 학교의 명예를 건 '3on3 전국 학교 대항전'은 6월6일부터 2주간 주말 예선전이 진행 될 예정이다. '학교대항전'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철권7 공식 홈페이지(http://www.tekken7.co.kr/)와 철권7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egendstekken7)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장접수와 중복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철권7 미시마 카즈미
철권7 미시마 카즈미

철권7 미시마 카즈미
철권7 미시마 카즈미

철권7 미시마 카즈미
철권7 미시마 카즈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