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삼국지맹장전 시즌2' CF 현장 영상 공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삼국지맹장전 시즌2:맹장의 각성(이하 삼국지맹장전 시즌2)'의 CF 촬영 현장 메이킹필름을 금일(2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필름(유튜브 : http://youtu.be/1Xs95ZWuiyk)은 지난 29일 '삼국지맹장전 시즌2'의 CF 영상의 촬영 현장 모습을 담아낸 영상으로, 드라마처럼 흥미진진한 게임의 재미를 기발하게 표현해 내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메이킹필름은 한눈에 보기에도 유쾌했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특히, '삼국지맹장전 시즌2'의 메이킹필름에서는 여포, 초선, 동탁, 왕윤 역을 맡은 연기자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과 함께, 아직 공개되지 않은 CF 영상 2탄도 미리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펀컴퍼니는 '삼국지맹장전 시즌2'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금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각종 팬사이트 및 블로그를 통해 삼국지맹장전의 쿠폰을 찾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삼국지맹장전'을 검색해 총 30종의 쿠폰을 찾을 수 있으며, 쿠폰 사용시 4성 장수와 대량의 무혼, 금괴, 금전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삼국지맹장전'의 신규 CF영상을 케이블TV 광고나 CGV 영화관 등을 통해 감상하고 인증샷을 찍어 공식 카페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3만 원)이 10명에게 증정되고,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30종의 쿠폰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시즌2 업데이트와 신규 CF 영상에 많은 분들이 높은 호응을 보내주고 계셔 정말 감사드린다”며, “이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CF 영상 메이킹필름을 공개했으니 게임 외에서도 삼국지맹장전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맹장전 시즌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mae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