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캄 시리즈 피날레 장식할 '아캄 나이트', 오는 24일 자막 한국어 버전 발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워너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해 '배트맨 아캄 나이트(이하 아캄 나이트)'의 PS4용을 오는 24일 자막 한국어 버전으로 발매할 예정이라고 금일(9일) 밝혔다. 발매에 앞서 10일부터 22일까지 예약 판매도 실시한다.
이번 예약 판매를 통해 '아캄 나이트'를 구매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2가지 DLC인 '할리퀸'과 '레드후드' 그리고 배트맨 열쇠고리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할리퀸' DLC를 통해 '할리퀸' 캐릭터를 사용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할리퀸'을 주인공으로 한 미션 게임 플레이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레드후드' DLC를 통해 '레드후드' 캐릭터를 사용해 게임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고, '레드후드'를 주인공으로 한 스토리 팩도 즐길 수 있다. 배트맨 열쇠고리의 색상은 골드, 실버, 블랙 3가지 색상이며 색상은 랜덤 발송된다.
배트맨 아캄 시리즈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할 '아캄 나이트'에서는 배트맨이 보호하기로 맹세한 도시 고담시 그리고 배트맨에게 큰 위험이 닥친다. 다크 나이트를 영원히 파괴하기 위해 스케어크로우가 돌아와 펭귄, 투페이스, 할리퀸을 포함한 인상적인 명단의 슈퍼 악당들과 연합한다.
이와 함께 게임에서는 배트맨 프랜차이즈 처음으로, 개발사인 락스테디 스튜디오의 독특한 디자인의 배트모빌을 직접 운전하고 경험해 볼 수 있다. 직접 운전 할 수 있는 전설적인 배트모빌, 배트맨 아캄 시리즈의 특유의 게임 플레이, 고담의 거리와 하늘을 자유롭게 누빌 수 있는 콘텐츠로 이번 '배트맨 아캄 나이트'는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배트맨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PS4용 '아캄 나이트'의 국내 권장소비자가격은 62,000원이며, 예약판매는 6월 10일 오후 3시부터 6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배트맨 열쇠고리와 2가지 DLC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캄 나이트' 홈페이지(www.batmanarkhamknigh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