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게임즈, 괴리성 밀리언아서 애플 앱스토어 출시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괴리성 밀리언아서'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괴리성 밀리언아서는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후속작으로,지난 6월 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우선 출시된 이후 5일만에 신규 가입자 40만 돌파, 인기 무료 게임 최고 순위 3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4명의 주인공 아서와 5가지의 속성을 이용한 전략적인 전투와 함께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레이드 전투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으며, 전작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시나리오 및 한국 서비스 버전만의 카드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게임즈는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7월 15일까지 정식 런칭 이후 등장했던 모든 요정 및 보스들이 게임에 다시 등장한다.
유저들은 게임 내 공지를 통해 안내된 일정표를 참고해 ‘바번시’, ‘바게스트’, ‘켈피’ 등 iOS 버전 출시 전까지 등장했던 모든 요정 및 보스들을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5월 진행된 사전 모집 이벤트에 참여한 iOS유저들에게는 이계형 로벨, 뽑기 티켓 등 기존 보상 외에도 크리스탈(3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 정다운 사업PM은 "애플 앱스토어 출시로, 더 많은 분들이 괴리성 밀리언아서를 즐겨 주실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오래 기다려주신만큼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특별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Ksma/PreRegEvent/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