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온라인, '부당이득' 파트2 업데이트 실시
락스타 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그랜드 테프트 오토 온라인(이하 GTA 온라인)의 '부당이득' 파트2 콘텐츠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GTA 온라인 '부당이득' 파트2를 통해 게이머는 신규 이동 수단, 무기, 장비 아이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신규 이동 수단 중 하나인 '코일 브롤러'는 높은 서스펜션과 400마력 엔진으로 어떤 지형에서도 달릴 수 있는 오프로드 차량이며, 최고 속력을 자랑하는 '프로젠 T20', 신규 세단 '바피드 치노'와 함께 로스 산토스의 상점에서 판매한다.
또한, '딩카 빈디케이터 오토바이'는 민첩성과 속도를 겸비한 동시에 제동 시 에너지를 모아 순간 스피드를 올릴 수 있는 물리 에너지 회복 시스템도 갖췄다. 고속 보트 '람파다티 토로'의 경우 열대 우림 지대의 최고급 목재로 제작, 트윈 v12 엔진이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펌프 액션 샷건보다 파괴력이 강력하고, 나무로 마감 처리된 단발형 '마크스맨 피스톨'과 '순금 너클 더스터'가 무기 상점에서 신규 무기로 등장한다. 그리고 게이머는 'iFruit 스냅 워치', '메디치 래디얼', '코브가리 유니버스'를 비롯해 남성용 및 여성용 신규 복장과 장신구를 로스 산토스 모든 지역의 상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GTA 온라인의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원, 플레이스테이션3, 엑스박스360 버전에 라디오 방송국인 '더 랩'이 추가됐다. 닥터 노와 케미컬 브로가 진행하는 '더 랩'에서는 그랜드 테프트 오토5(GTA5) 사운드트랙에 영향을 받은 더 알케미스트와 오 노의 신규 사운드트랙을 방송하며, 킬러 마이크, 리틀 드래곤, 알 스웻셔츠, 판토그램, 프레디 깁스 등의 게스트도 출연한다.
한편, GTA 온라인에서 금일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조건에 해당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게이머에게 1회에 한해 구매 상품 가격의 25%를 돌려주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 기간 동안 락스타 게임즈 소셜 클럽에 이메일 주소를 등록 및 인증하고, 락스타 게임즈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한 후 조직에 참가한 게이머는 오는 7월 19일까지 게임 내 메이즈 은행 계정을 통해 환급금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락스타 다운로드에서 '부당이득' 파트2 신규 아트워크의 디지털 버전이 PC, 트위터, 페이스북, 아바타의 등록 용도로 공개된다. 또한, 오는 7월 11일부터 특별 보너스 제공과 함께 '부당이득' 파트2 소셜 클럽 주말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