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2', 더위를 잊는 여름맞이 이벤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2'에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에 관련된 내용으로 오는 8월 12일까지 열린다. 먼저, 게이머는 미르 대륙 전 지역에 등장하는 씨암탉을 잡아 '영양만점 닭고기'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여름이 NPC에게 게이머의 파괴, 마력, 도력 등이 일정 비율 증가하는 아이템 '삼계탕'을 비롯해 2만 전, '폭압의 팔찌', '비요환' 등의 아이템 중 1개를 랜덤으로 받을 때 필요하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모든 던전이 낮으로 설정돼 질주 효과도 유지된다.

아울러 와이디온라인은 몬스터를 사냥하는 게이머에게 '혹서증서'를 지급한다. '혹서증서'는 모든 몬스터를 통해 얻을 수 있고, 이벤트 종료 전까지 획득한 '혹서증서'의 개수에 따라 게이머는 기본 물약 아이템부터 '화령신도급' 무기 및 '묵청대도급' 무기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금일부터 오는 7월 29일까지 매일 전장이 열리며, 전장포인트 2배 추가 혜택이 게이머에게 제공된다. 전장포인트 누적 순위에 따라 '천룡불사의' 및 '천의무봉'도 주어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와이디 온라인은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12일까지 여름이 NPC를 통해 하루에 한 번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던전 이용권'을 게이머에게 제공한다. 게이머는 해당 이용권으로 프리미엄 던전 지하광장 하층에 등장하는 각기 다른 레벨의 여러 보스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다소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지친 게이머들을 위해 '미르의 전설2'에서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약 한 달 동안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르의 전설2' 홈페이지(www.mir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르의전설2150715
미르의전설21507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