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에 나타난 꽃미남 마법사, 신규 캐릭터 '헤기'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남성 마법사 캐릭터 '헤기'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 (2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헤기'는 환영 단검을 이용해 적에게 연속 타격을 가하는 마법 '판타즈마 슬래시', 수 많은 환영 단검을 쏟아내듯 퍼부어 적을 제압하는 궁극기술 '인피니티 레퀴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헤기'의 정식 출시와 함께 '트라이얼 저지', '타임 체이서' 등 '헤기' 전용 장비 2종 및 '헤기'의 등장 히스토리 등 이야기를 묘사한 레진코믹스의 프로모션 웹툰 '팬텀' 제 2화가 공개됐다.

한편, 넥슨은 신규 게이머 및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구간을 개선하고, 장비 숙련 시스템 조율 등의 시스템을 개편했다. 신규 게이머들을 위해 시즌1 에피소드1의 서브 스토리를 '결전, 이후'부터 진행할 수 있도록 플레이 구간을 축소했으며, 스토리 내용도 일부 변경했다. 아울러 장비 숙련에 필요한 능력치를 하향 조정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신규 게이머들의 게임 이해를 돕기 위한 마영전 브랜드 사이트(http://heroes.nexon.com/brand)가 열렸다. 해당 사이트에는 각 캐릭터별 고화질 스크린샷, HD화질의 플레이 영상, 주요 시즌 에피소드에 대한 안내가 포함됐다.

넥슨의 임덕빈 마영전 개발 및 서비스 총괄 디렉터는 "'헤기' 정식 업데이트를 비롯해 게이머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준비해온 개편 사항들을 하나씩 적용해나가고 있다"라며, "브랜드 사이트와 '헤기' 프로모션 웹툰 팬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영전의 브랜드 액션 프리미엄의 가치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홈페이지(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영전150723
마영전1507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