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해적무쌍3', 이제 영어만 알아도 즐길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코에이테크모가 개발한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 비타용 액션게임 '원피스 해적무쌍3'의 자막 영문 버전을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오는 8월 28일 발매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원피스 해적무쌍3'는 동명의 장편 액션만화 '원피스'를 간단한 조작 및 호쾌한 액션으로 유명한 '무쌍' 시리즈 방식으로 재해석해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은 액션게임이다. 게이머는 '원피스 해적무쌍3'를 통해 주인공 루피의 이야기 '모험의 시작'부터 '드럼 섬', '알라바스타', '임펠다운' 등 원작 '원피스'의 여러 에피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원작 에피소드 중 '드레스 로저편'까지 수록돼 '도플라밍고', '후지토라', '사보' 등 만화 '원피스'의 최신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한다.
아울러 '원피스 해적무쌍3'에는 원작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레전드 로그', 미지의 바다를 모험하는 '드림 로그', 게이머가 좋아하는 캐릭터와 에피소드를 선택해 모험을 진행하는 '프리 로그' 등 여러 게임 모드도 준비됐다. 특히, '프리 로그'는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캐릭터 간의 조합으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