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업데이트는 8월 19일, '아키에이지' 2차 여름 업데이트 예고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아키에이지'에 개발 스토리 '아미고'('아키에이지'에 미치Go!) 코너를 개설하고, 2차 여름 업데이트 '2.5 노아르타: 향연의 뜰'을 예고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아미고'를 통해 공개된 '2.5 노아르타: 향연의 뜰' 업데이트 내역에서는 최상위 난이도의 신규 인스턴스 던전 추가가 포함돼 360도 VR(가상현실) 영상으로 공개됐다. 이 밖에도 '아미고' 게시판에는 향후 업데이트 노트에서 공개하지 못했던 이야기, '아키에이지'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해서, '아키에이지' 개발실 사람들의 이야기 등이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엑스엘게임즈는 여름을 맞아 '아키에이지'에 술통 래프팅을 즐길 수 있는 '2015 로카의 시험 축제'와 바다에 숨겨져 있는 보물 상자에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수상한 보물 상자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금일부터 오는 8월 11일까지 매일 저녁 8시부터 12시 사이에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버닝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엑스엘게임즈의 이광로 '아키에이지' PD는 "게이머분들과 소통하고 개발자의 목소리를 직접 들려 드리기 위해 '아미고'라는 게시판을 오픈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아키에이지' 콘텐츠와 개발 과정에서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 드릴 예정이니 '2.5 노아르타: 향연의 뜰 업데이트'를 비롯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150805
아키에이지15080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