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으로 키우는 대기업! '모두의경영' 정식 출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경영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모두의 경영'을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모두의 경영'은 기업을 경영해 나갈 때 필요한 요소들을 게임으로 생생하게 풀어낸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게이머가 게임 속에서 점포개설과 인재채용, 주식투자와 타 기업과의 경쟁 등 현실적인 경영을 경험하는 동시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비서를 뽑을 수도 있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펀컴퍼니는 '모두의 경영'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금일부터 오는 31일(월)까지 하루 매출 자랑하기, 상업회 자랑하기, 스토어 후기 인증하기의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자신의 게임 내 은행계좌와 하루 매출을 공식카페에 인증한 게이머들 중, 하루 매출이 특정 금액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서는 라벨라치타 10만원 상품권(1명)과 5만원 상품권(4명)을 제공하는 하루 매출 자랑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되는 상업회 자랑하기 이벤트는, 상업회의 대표자가 자신의 상업회 정보가 담겨있는 스크린샷을 올리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코드가 상업회의 회원 수만큼 대표자의 메일로 발송된다.
마지막으로, 자신이 이용 중인 스토어에 게임 후기를 작성한 뒤 캡처하여 카페 게시판에 인증한 모든 게이머에게 3가지의 게임 아이템을, 추첨을 통한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 원이 지급되는 스토어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자사의 기업 경영시뮬레이션게임 모두의경영이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며, “정식 출시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이벤트 참여와 함께 생생한 기업 경영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경영'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9290)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