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기대작 '소오강호', 3D 모션캡쳐 사진 공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소오강호'에 적용된 3D 모션캡쳐 기술을 이미지를 통해 금일(7일) 공개했다.

넓은 세계관과 끊임없는 스토리로 진정한 무협세계를 선사하는 '소오강호'는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이 집필한 소설 '소오강호'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동료 협객으로 모집 및 육성해 함께 강호를 누비는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모션캡쳐는 실제 사람이나 사물에 센서를 달아 대상의 움직임을 그대로 디지털에 재현하는 기술로, 실제 사람의 움직임이 그대로 구현되기 때문에 높은 품질의 실감 나는 움직임 효과와 자연스러운 연결 동작을 화면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오강호'는 중국의 정통 검술 초식을 생생하게 구현해내기 위해 모션캡쳐 기술을 게임 내 적용함과 동시에, 중국 실제 무술에 근거한 스킬 및 연계기를 구성하여 무림 고수가 화려한 무공을 펼치는 듯한 시너지효과를 만들어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자사의 MMORPG 차기작 소오강호가 이번에 3D 모션캡쳐 기술을 이미지를 통해 공개했다"라며, "생생하게 담아낸 정통 무술 초식을 더 많은 게이머분들이 하루빨리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오강호' 티징 페이지(http://soho.efunkr.com/teaser/)와 카페(http://cafe.naver.com/efun0453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오강호 이미지
소오강호 이미지

소오강호 이미지
소오강호 이미지

소오강호 이미지
소오강호 이미지

소오강호 이미지
소오강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