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세협객전', 2차 업데이트 통해 동료 위력 UP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환세협객전'에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오는 8월 13일에 실시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환세협객전'에 '밀장', '기원', '장터', '영로'를 통해 영석을 대량 획득할 수 있는 '영석밀경' 시스템과 새로운 동료 '환세협객'이 새로 등장한다. 또한, 게이머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지하감옥' 시스템과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옷장' 시스템이 추가되고, 전투에 동반할 수 있는 동료의 수 최대 8명까지로 늘어날 예정이다.

먼저, '영석밀경' 시스템을 통해서 게이머는 대량의 영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영석을 장착할 경우 주 캐릭터와 동료들의 속성 능력치가 증가한다. '영석밀경'은 주사위를 굴려 보물을 찾는 '밀장'과 영석을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는 '기원', 한정 할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장터', 신규 던전 '영로' 네 가지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이펀컴퍼니는 '환세협객전'에 주 캐릭터의 품질을 추월한 14품질의 동료 '환세협객'을 추가한다. '환세협객'은 게임 내 최강의 동료 중 하나로, '천벌'과 '영력폭풍' 2개의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자양강장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환세협객전이 다양한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라며, "새로운 시스템과 강력한 신규 캐릭터를 통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환세협객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s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환세협객전1520812
환세협객전152081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