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크소 마니아 모여라! 킹 '달콤한 소다 데이' 이벤트 실시

킹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캔디크러쉬소다의 오프라인 이벤트 '달콤한 소다 데이'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오는 9월 11일까지 서울, 수도권 및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캔디크러쉬소다, 일상에 달콤함을 더하다'라는 큰 주제 아래 직장인, 대학생, 그리고 일반 게이머가 모이는 주요 지역에서 각기 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참여형 미니게임 이벤트와 함께 캔디크러쉬소다만의 선물도 이벤트 참가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자가 받을 수 있는 '캔디'는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 제작된 선물로, 캔디크러쉬소다에 등장하는 캔디들과 소다곰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직장인을 위한 행사는 오는 9월 4일까지 매주 월, 수, 금요일 서울 주요 상권 밀집 지역에서 진행된다. '점심시간에 만나는 달콤함', '퇴근길에 만나는 달콤함'이라는 주제로 평일 점심식사 시간과 퇴근 시간에 실시되고, 킹은 업무에 지친 직장인을 위해 여러 참여형 미니게임과 및 캔디크러쉬소다 캔디들을 그대로 재현한 젤리를 이벤트 참가자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대학생을 위한 프로모션은 대학가 개강 시즌에 맞춰 오는 9월 2일부터 9월 11일까지 매주 수, 목, 금요일에 열린다. 방학 후유증에 시달리는 학생, 취업과 학업에 지친 학생들 모두를 위해 '학교가 달콤해졌소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즐길 거리와 달콤한 선물이 준비됐다.

아울러 킹은 '주말에 달콤하게 놀자곰: 소다 플레이 데이'이라는 주제로 오는 9월 5일부터 9월 6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광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의 세부 내용은 캔디크러쉬소다 게이머뿐만 아니라 주말 나들이 나온 방문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제험형 미니게임과 선물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오는 9월 5일 단 하루 동안 특별 이벤트 '오늘 당신에게 달콤한 커플이 찾아 간다곰: 캔디어택' 이벤트가 서울, 수도권을 포함, 전국 주요 도시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킹 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캔디크러쉬소다에 보내주신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3주간의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직장인, 대학생, 일반 게이머 모두를 위해 풍성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 바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께 캔디크러쉬소다의 달콤함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캔디크러쉬소다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candycrushsod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캔디크러쉬소다
캔디크러쉬소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