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티저페이지 오픈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캐주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티저 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wefire/73)를 오픈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넷마블은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쉬운 조작, 통쾌한 타격감을 선사하는 '백발백중'의 특징을 소개하고, 실제 플레이 화면을 공개하는 등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해당 영상은 금일 공개된 티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저 페이지에는 영상 외에도 주요 캐릭터, 용병 6종, 총기 8종, 4가지 게임모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담겨있다.
'백발백중'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슈팅게임으로 중국, 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서 주요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게임성과 흥행성을 입증한 화제작이다. 슈팅게임이 정착하지 못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10월 국내 출시를 목표로 하는 '백발백중'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하고, 난제로 꼽혔던 조작 시스템을 스마트 기기에서 최적화해 선보인다.
또한, '백발백중'은 여러 테마에서 싱글 플레이를 즐기는 미션모드, 스테이지를 격파해가는 무한모드, 친구와 실시간으로 총격전을 즐기는 대전모드, 최대 4인끼리 팀을 이뤄 보스를 공략하는 레이드 모드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통해 슈팅게임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넷마블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영구 사용할 수 있는 총기 아이템과 게임재화(300 다이아)를 100% 증정하고, 지인에게 '백발백중'을 알리면 추천 수에 따라 최대 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카페에 가입한 이용자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티저 페이지에서 게임에 대한 기대평과 응원글을 남긴 30명에게도 500개의 다이아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사전예약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출시 전 '백발백중'을 체험해 볼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며 "조만간 사전 테스트에 대한 소식을 전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백발백중'을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출시할 계획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저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wefire/73)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