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온라인, 전국의 게이머들과 만난 '내 문명을 부탁해' 종료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온라인게임 '문명 온라인'의 전국 지역 좌담회 '내 문명을 부탁해'의 일정을 모두 마쳤다고 금일(9일) 밝혔다.

'내 문명을 부탁해'는 지난 7월, '문명 온라인'의 파이널 테스트 종료 직후부터 서울을 비롯한 인천,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의 이용자들을 직접 찾아가는 행사였다.

참가 신청은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했으며 각 지역 별로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했던 10명 내외의 소규모 게이머들을 선별해 초청했다.

각 지역 좌담회에는 '문명 온라인'의 개발팀 및 GM 담당자가 직접 참석해 게이머들이 파이널 테스트를 플레이하며 느꼈던 즐거움과 건의사항을 듣고 또 앞으로의 개선 방향 등에 밀도 높은 이야기를 나눴다.

엑스엘게임즈 문명사업실 손은영 실장은 "'문명 온라인'을 아껴주시는 여러분을 직접 만나 생생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알찬 시간이었다"며 "항상 게이머분들과 소통하며 함께 호흡하는 '문명 온라인'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 좌담회 '내 문명을 부탁해'에서 논의 된 게이머들의 의견과 엑스엘게임즈의 개선 방향성은 GM 노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http://bit.ly/1M5eLeZ)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fficialCivilizationonli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온라인 이미지
문명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