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결투장 업데이트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에 게이머간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결투장 시스템과 현재 위치 확인과 맵 이동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월드맵 시스템이 금일(17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결투장 시스템은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우선 적용된 시스템으로 결투장에 입장한 다른 게이머와 자유롭게 대결을 펼칠 수 있다. 게이머간 결투는 최대한 공정한 결과를 위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보정하여 부가적인 옵션으로 인한 편차를 줄이고 실력으로 승패가 결정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결투장에 들어온 누구라도 공격할 수 있는 데스매치 방식의 자유 결투장도 추가됐다. 일반 결투장에서는 1:1로 진행되는 반면 자유 결투장은 파티를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와 대결을 펼칠 수 있기 때문에 데스매치나 팀워크 중심의 파티형 대결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결투장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9월 17일부터 10월 8일까지 신규로 회원가입하고 15레벨을 달성한 뒤 결투장에 3회 이상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동안 로도스도 게이머라면 누구나 자유 결투장을 10회 이상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대금화 300개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기존 맵 이동 방식을 개편하고 보다 쉽게 현재 캐릭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월드맵 기능과 플레이를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한 티키의 상자 시즌3가 업데이트됐다. 티키의 선물상자에서는 다양한 캐시 아이템은 물론 모든 체인 리액션 확률을 120% 높여주는 '야생 트롤의 반지'나 레어 악세서리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도스도 홈페이지(http://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