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한 혜택 드물다, '다음게임' 추석 이벤트 진행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들에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먼저, 롤플레잉 웹게임 '난세천하'에서는 오는 9월 25일부터 9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은전', '군령', '군위', '유물', '옥폐' 등 매일 다른 혜택이 적용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전략 웹게임 '삼국야망'을 플레이하는 게이머도 오는 9월 26일부터 10월 1일까지 접속 일수에 따라 '군혼패', '영단', '토벌패', '군단주화', '달의 조각' 등 여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자원 및 지원금 200% 상승, 아이템 획득 50%, 추석 당일 30분당 군령 회복 +1 등의 효과도 주어진다.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RF 온라인'의 경우, 게이머는 금일부터 오는 10월 1일까지 게임에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 '애니머스', 숙련도의 300% 상향, 드랍률과 채굴량 200% 상승 등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음게임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게이머 및 기존 게이머를 대상으로 '다음캐쉬를 꺼내먹어요' 이벤트가 금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된다. 다음게임은 이벤트 기간 중 다음게임 홈페이지에 최초 가입한 게이머 중 선발된 1,000명에게 '영화예매권 2장'과 '다음캐쉬 5천 원'을 선물한다. 다음게임 결제 금액에 따라 총 1,100명의 게이머도 최소 1만 원부터 최대 5만 원까지 다음캐쉬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게임 홈페이지(http://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