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과 황승언 모바일게임 '대륙' 통해 치명적 매력 발산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에서 올해 4분기에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대륙'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두 명품 영화배우 김남길, 황승언 미공개 컷을 금일(2일) 공개했다.
모바일 MMORPG '대륙'은 다양한 PvP 시스템과 강화, 날개 시스템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강점삼아 일찍이 중국과 대만에서 흥행성과 게임성을 입증했다.
'본격 웰메이드 MMORPG'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대륙'은 이에 상응하는 명품 영화배우 김남길과 황승언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게임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은 마치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높은 완성도와 사람을 끌어들이는 연기력,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콘셉트로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금일 공개한 미공개 컷은 마치 한 편의 영화 포스터 느낌으로 김남길은 영화 대부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고 있으며, 황승언 또한 이에 밀리지 않는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대륙의 홍보모델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두 명품 영화배우들의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며, "대륙에서 펼쳐질 두 홍보모델의 행보를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현재 진행중인 사전등록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륙'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과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보상을 증정하며, 공식 카페 이벤트를 통해서는 CGV 영화권(20명)을 선물하고, 대륙의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한 유저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3만원권(5명)과 1만 5천원권(10명)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륙' 사전예약 페이지(http://dr.flmobile.co.kr)와 카페(http://cafe.naver.com/drfl)와 에프엘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lzz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