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원더플릭R', 카카오게임하기 통해 정식 출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레벨파이브(대표 히노 아키히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플릭 액션 모바일게임 '원더플릭R for Kakao(이하 원더플릭R)'을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금일(6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더플릭R은 하단에 위치한 공격, 마법, 스킬, 회복 등의 메달을 상단의 몬스터에게 손가락으로 튕겨내듯 던지는 간편한 플릭 방식으로 전사, 도둑, 마법사, 사냥꾼 등의 4가지 직업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얼굴, 입, 눈썹 등 세밀한 부분부터 외형, 목소리, 착용 장비 등 자신이 원하는 대로 3D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인 모바일 플릭 RPG이다.
이번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하는 원더플릭R은 기존 게이머로부터 얻은 피드백을 적극 수렴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개선, 보완했다.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해 채팅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일일 푸시 및 위클리 쿠폰 보상 등을 통해 게임 이용자에게 더 많은 지급과 보상부분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을 다운로드 한 전체 게임 회원에게 '지바냥'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국내에서 애니메이션 및 영화, 다양한 캐릭터 상품 등으로 아동으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요괴워치'의 캐릭터 중 죽은 고양이 지박령인 '지바냥'을 이용해 이모티콘이 제작됐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2일(월)까지 7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해도 기존에 제공하던 접속 보상에 추가로 요정코인을 매일 20개씩 총 140를 지급한다. 또한 금일부터 21일(수)까지 7레벨 달성 시 왕국 복권 쿠폰을 77장 지급하며, 해당 기간 중 공식 카페에 신규 가입하고 인사를 남기면 요정코인을 30개(100명)를, 카페 가입자가 5,000명을 돌파할 경우 모든 게임 회원에게 요정석의 조각 300개를 증정한다.
원더플릭R의 김성용PM은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더 많은 게임 회원이 원더플릭R을 만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요괴워치 지바냥 이모티콘을 비롯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플릭R' 홈페이지(http://wf.neocyon.com) 및 카페(http://cafe.naver.com/wonderfli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