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PS비타 게임, '슈퍼비트 소닉' DLC 정보 공개
누리조이(대표 차승희)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휴대용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 비타(이하 PS Vita) 독점 리듬액션 게임 UPERBEAT XONiC(슈퍼비트 소닉 / 이하 XONiC)의 오프닝 프로모션 동영상과 DLC 등 추가 정보를 금일(19일) 공개했다.
이번에 정식 공개된 오프닝 영상에는 화려하고 스피디한 리듬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일품인 오프닝 테마 곡 'STARGAZER'의 아름다운 선율 속에 'XONiC'의 공식 캐릭터 'RIU'와 'SION' 두 주인공이 나른한 일상에서 벗어나 화려한 뮤지션으로 변신하여 XONiC 뮤직 스테이지의 주인공으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XONiC 패키지에 수록되는 50여곡과는 별도로 구성될 DLC 정보도 공개됐다. 'XONiC PACK'으로 명명된 뮤직팩 형태로 구성되며, XONiC의 연주패턴 제작과 기획으로 참여한 바 있는 유명 아티스트 7 Sequence가 작곡가로서 새롭게 참가하게 되었으며, 일본 유명 아티스트 Cranky의 유명 음원들도 DLC를 통해 만날 수 있게 된다.
특히, 본편 수록 확정되었던 일본 'Arc System Works'의 유명 게임 'Guilty Gear Xrd -Sign-'의 오프닝 주제가 “HEAVY DAY” 외에도 'Guilty Gear'의 추가 음원들과 '블레이 블루' 의 유명 음원 등의 콜라보레이션 DLC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구매 게이머에게 제공되는 무료 DLC 특전 정보도 함께 공개됐다.
누리조이의 한 관계자는 "이번에 발표된 DLC 정보외에 뮤직팩별 수록곡, 배포 일정 등은 향후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XONiC은 오는 10월 22일 한국 및 아시아 최초 발매를 시작으로 일본, 미국, 유럽 등 전세계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