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에 '헬로키티 대축제' 열린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에 산리오 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헬로키티 대축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10월 21일부터 11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게이머들은 게임 내 일일 퀘스트 '심쿵한 모험'을 수락 후 ‘얼어붙은 버섯 동굴’ 던전을 공략하면 ‘헬로키티 보물 주머니’와 '빨간 사과'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헬로키티 보물 주머니’에는 ‘헬로키티 분홍천사냥’ 등 헬로키티의 머리장식, 날개, 의상 그리고 빨간 사과 등이 담겨 있다. 빨간 사과를 수집하면 '헬로키티 얼굴 장식·풍선 머리띠', '빛나는 칠각 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심쿵한 모험' 일일 퀘스트를 완료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헬로키티 키보드’와 ‘헬로키티 세이 거실화’도 주어진다.
아울러 엔씨소프트는 제휴를 기념해 ‘헬로키티 심쿵 패키지’와 ‘헬로키티 매력 패키지’ 아이템을 출시한다. 패키지는 각각 헬로키티 컨셉의 의상 및 장식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지난 5월 판매한 헬로키티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가 재구매 시 선물용 의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를 선물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헬로키티 포토 패키지, 거실화, 텀블러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헬로키티 카페’에서(서울 홍대, 서울 명동, 제주아일랜드) 블소 메뉴를 구매하는 이들은 블소 헬로키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헬로키티 공식 매장인 '산리오 기프트 게이트'(서울 코엑스몰, 서울 롯데월드몰, 수원AK백화점)에서 물건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헬로키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