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콘텐츠 업데이트로 '메이플스토리2' 재도약 노린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먼저, 넥슨은 여러 레벨 구간에 1인 던전 5종과 4인 던전 2종, 퀘스트 등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아울러 신규 상인 '아리까리 상단'이 추가됐으며, 게이머는 '아리까리 상단'의 부탁을 들어주고 '엑설런트 장비', '특별한 탈 것', '기념품' 등 여러 아이템과 교환할 때 필요한 특수 화폐 '루'를 받을 수 있다.

플레이 편의성 향상을 위한 업데이트도 적용됐다. 이를 통해 특정 던전의 제한시간이 20분으로 늘어났고, 플레이 도중 캐릭터가 비석에 깔려도 이제 체력, 스킬포인트의 최대 수치가 감소하지 않는다.

또한, 아이템 강화 시스템도 개편돼 무기와 방어구 강화 최대치와 단계별 능력치가 높아졌다. 이 밖에 게이머는 모든 직업의 스킬 능력 조정, 길드 가입 시스템 추가 등 이번 업데이트의 변경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1월 12일까지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할로윈 기념 이벤트가 열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저녁 특정 필드에 등장하는 할로윈 몬스터를 처치하고 '할로윈 호박'을 모은 게이머에겐 여러 기념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2' 홈페이지(http://maplestory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2151029
메이플스토리215102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