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길드오브아너' 성원 감사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은 마이어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길드오브아너'에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상위 10위 내 진입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길드오브아너'는 실사형으로 묘사된 영웅 캐릭터 및 8인의 부대원을 활용해 스토리를 따라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400종이 이상의 부대원을 수집 및 성장시키면서 게이머 자신만의 정예팀을 만들어나가는 콘텐츠도 갖췄다.
특히, 최대 50 대 50으로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전은 '길드오브아너'의 핵심 콘텐츠로 꼽히며, 게이머들은 '길드 던전', '길드 상점', '길드 버프' 등 여러 길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수호신', '투기장', '시련의 전장', '스페셜 던전' 등 부대원과 함께 참여하는 게임 모드도 준비됐다.
넷마블은 지난 10월 21일 155개국에 동시 출시된 '길드오브아너'가 금일 기준 애플 앱스토어 게임 카테고리 최고 매출 6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9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길드오브아너'는 앞서 지난 10월 24일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및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오른 바 있다.
'길드오브아너'에서는 이를 기념한 스페셜 던전이 오는 11월 5일까지 공개된다. 해당 던전을 완료한 게이머는 스페셜 코인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스페셜 코인은 '푸키', '레이나' 등 스페셜 부대원 2종을 구입할 때 필요하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등급별 부대원의 레벨을 30까지 달성한 게이머에게 금화, 부대원, 루비 등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는 이벤트, 부대원의 스킬 레벨을 올리면 레벨마다 여러 아이템을 보상으로 주어지는 이벤트 등도 열린다.
넷마블의 이정호 본부장은 "대규모 부대전투 및 탄탄한 길드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의 재미를 선사하는 수준 높은 게임성에 다양한 국민게임을 배출한 넷마블만의 안정된 운영역량이 더해져 초반부터 게이머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앞으로 게이머 눈높이에 맞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븐', '백발백중'을 잇는 2015년 대표 인기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드오브아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