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 신작 보따리 들고 '지스타 2015' 참가한다
제페토(대표 김지인)는 오는 11월 12일부터 11월 1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5'에 자사의 BTB 부스를 설치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제페토는 B2B관 1층 J106 구역에 9개 부스 규모로 참가하며,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포인트 블랭크'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액션 모바일게임 '포인트 블랭크 모바일', '포인트 블랭크 카운터 어택',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포인트 블랭크 오픈 파이어' 등을 선보인다. 또한, 제페토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데몽헌터2',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포켓 피라미드', 슈팅 모바일게임 '판테라'도 공개된다.
아울러 제페토 부스를 찾은 관람객은 버텍스게임즈가 개발하고 제페토에서 서비스 예정인 FPS 온라인게임 'SOW'를 확인할 수 있다. 'SOW는 독특한 캐릭터와 e스포츠 관전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제페토는 '지스타 2015'에서 현지 시장에 효과적으로 자사의 게임들을 소개하기 위해 설립한 모바일 플랫폼 '제페'(www.zepettomobile.com)의 비즈니스 파트너사들을 물색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포인트 블랭크'의 사업 확장과 버텍스게임즈의 'SOW' 해외 출시를 위해 퍼블리셔들과 직접 만나 논의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오는 11월 13일에는 '지스타 2015 게임 기업 채용박람회'에도 참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