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최고 난이도 파티형 던전 '미궁' 선보인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와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에 오는 11월 26일 선보일 파티형 던전 '탐욕의 미궁' 등 업데이트 내용을 금일(19일) 선 공개했다.
탐욕의 미궁은 30레벨 이상부터 진입할 수 있는 최고 난이도 파티형 던전으로 10층씩 10개 구역으로 이루어진 1~2인용 미궁과 5개층씩 3개 구역으로 이루어진 3~8인용 미궁으로 나뉜다. 구역별로 도전할 수 있으며 특별한 미션이 존재해 클리어하면 강력한 보스가 있는 숨겨진 층이 랜덤으로 등장한다.
미궁에서만 드랍되는 아이템도 대거 추가된다. 특히 미궁 공략을 보다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미궁 전용 옵션이 랜덤하게 부여되며, 미궁 몬스터를 일정 확률로 즉사시키는 옵션까지 부여됐다. 또한 직업 스킬을 강화해주는 옵션도 있어 더욱 강력하고 박진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미궁에서 헌터 어빌리티라는 신규 어빌리티를 습득할 수 있다. 헌터 어빌리티는 총 24개의 속성 특화 어빌리티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10단계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다양한 속성 공격을 하는 미궁 공략을 하는데 필수 어빌리티다.
마지막으로 미궁을 공략하면서 드랍되는 토큰을 모아 상점에서 희귀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미궁에서만 드랍되는 아이템 중 일부분을 이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옵션은 랜덤하게 부여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도스도 홈페이지(http://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