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모바일, 무역의 날 기념 3종 이벤트 진행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무역의 날'을 기념한 3종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금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무역의 날'과 어울리는 내용으로 마련됐다. 먼저 12월 4일부터 6일까지 모든 도시에서 교역품 거래 시 20% 증가된 물량으로 판매된다. 12월 4일부터 7일까지는 '설계도 확정 이벤트'도 진행되어 '프리미엄 장비*설계도 확정' 진행 시 설계도를 반드시 1종 이상 획득할 수 있다. 무역의 날 당일인 12월 5일 오후 7시에는 모든 제독에게 통 크게 1백만 금화를 선물로 증정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교역은 대항해시대 시리즈 전통의 3요소 중 하나로 무역의 날을 맞아 더욱 알찬 교역이 가능하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무역의 날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핵심 재미 요소 중 하나인 교역을 즐기며 대상인의 꿈을 키우시기를 희망하며, 교역뿐 아니라 투자와 전투를 더욱 재미있게 해줄 이벤트도 조만간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무역의날 이벤트 이미지
대항해시대5 무역의날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