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린 만큼 특전 가득, '길티기어 이그저드 사인' PC 버전 10일 발매
H2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아크 시스템 웍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대전액션게임 '길티기어 이그저드 사인' PC 버전을 오는 12월 10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길티기어 이그저드 사인'은 지난 1998년부터 출시된 대전액션게임 '길티기어' 시리즈의 신작으로, 모든 캐릭터가 일러스트와 흡사한 3D 그래픽으로 묘사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로망 캔슬'을 비롯해 간편하면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공방 시스템도 갖췄다. 아울러 게이머는 게임의 기본 시스템을 설명해주는 '튜토리얼 모드', 게임 내 일러스트나 O.S.T 등이 수록된 '갤러리 모드', 파고들기 요소가 다양한 'M.O.M 모드', 애니메이션과 어드벤처게임의 연출 방식이 적용된 '스토리 모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네트워크 모드'에서는 온라인 환경에서 자신의 랭크를 걸고 진지한 승부를 벌이는 '랭크 매치'와 부담 없이 대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어 매치'가 준비됐다. 또한, '랭크 매치'는 아케이드', '트레이닝' 등 오프라인 모드를 플레이하면서 대전 상대를 기다릴 수 있고, '플레이어 매치'에서는 관전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길티기어 이그저드 사인'에서는 신규 캐릭터 '배드맨', '신', '램리썰', '엘페르트', '레오'를 비롯해 '솔', '카이' 등 시리즈 인기 캐릭터 12명까지 총 17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 중 '신', '엘페르트', '레오'는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한 게임 재화를 사용하거나 다운로드 콘텐츠를 구입하면 해금된다.
이번 '길티기어 이그저드 사인' PC 버전에는 '길티기어' 시리즈의 인기 보컬곡이 다수 수록된 '보컬 콜렉션'을 포함해 판매되고, 정식 발매 후 게이머는 오는 12월 16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을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발매 후 한 달 동안 시스템 보이스, 컬러 팔레트, 추가 캐릭터를 포함한 모든 다운로드 콘텐츠가 무료로 제공되고, 오는 2016년 1월 12일까지 기간 한정 특전으로 '길티기어' 시리즈 최신작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벌레이터'의 아케이드 버전 오프닝곡 'Wanna be Crazy'가 추가 증정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2인터렉티브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다이렉트 게임즈(http://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